꽃이 있어도...


꽃이 없어도...



님은 어떤게 좋으세요?





'배워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즐거웁 개 2018년  (38) 2017.12.28
흔들리지 않고피는 꽃이 어디있으랴  (15) 2017.11.09
캘리 마지막 수업  (4) 2017.10.24
나날이 늘어가는 솜씨  (11) 2017.09.27
캘리그라피 4주차 수업  (16) 2017.08.16
캘리ㅡ글자변형  (5) 2017.07.27
  1. 꼬옹냥 2017.11.09 18:09 신고

    둘다 이쁜데..두번째요!!

  2. luree 2017.11.09 20:02 신고

    정말 엄청나게 발전하셨네요!! 대박입니다 저는 꽃이 있는 걸로^^

  3. 뚱뚱카라 2017.11.09 20:52 신고

    저는 첫번째^^

  4. 꽃사랑이 2017.11.09 22:41 신고

    이쁘네요~~^^

  5. 애벌레의 꿈 2017.11.10 22:49 신고

    전 꽃이 없어도... 가 마음에 들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당.

  6. 사랑사랑입니다 2017.11.15 22:56 신고

    글씨는 두번째~
    이쁜거는 첫번째요^^

    • 어머니의별 2017.11.16 19:04 신고

      어머 감사합니다~
      첫번째꺼는 선생님 글씨구 두번째꺼는 제 글씨인데요~~~

  7. happy full 2017.11.19 21:54 신고

    꽃이 있는 것이 그래도 이쁘지 않나요???

  8. 안다미로72 2017.12.29 01:3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캘리 마지막 수업이니 만큼
무엇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나타낼까?
고민고민 하다가
다음과 같은 문구를 전시회에 내면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지 않을까 싶어서요~





'배워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즐거웁 개 2018년  (38) 2017.12.28
흔들리지 않고피는 꽃이 어디있으랴  (15) 2017.11.09
캘리 마지막 수업  (4) 2017.10.24
나날이 늘어가는 솜씨  (11) 2017.09.27
캘리그라피 4주차 수업  (16) 2017.08.16
캘리ㅡ글자변형  (5) 2017.07.27
  1. luree 2017.10.25 18:45 신고

    별님도 어머니께 복 많이 받으세요^^

  2. 애벌레의 꿈 2017.10.25 22:55 신고

    복 많이 받으세용~~
    이제 캘리그라피 전문가되셨겠어요?ㅋㅋ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글귀가 너무 좋지요~



전시회에 낼 작품과




백일을 맞이하는 민교에게 선물할 것까지
준비해 봤습니다

여러분도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함께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크루즈 불꽃놀이  (12) 2017.11.06
민속촌에 춘향이가  (14) 2017.11.01
캘리ㅡ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14) 2017.10.18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오일  (14) 2017.10.16
낙조   (9) 2017.10.15
야경  (7) 2017.10.13
  1. 별빛걷기 2017.10.18 22:24 신고

    글씨체가 참 예쁘네요~ㅎㅎ 글귀도 좋구요 ㅎㅎ

  2. 민들레꼬옷 2017.10.18 22:40 신고

    우와~ 정말 예쁜 손글씨예요!! 이건 배운다고해서 다 잘쓰는게 아니라고 하던데... 정말 소질이 있으신가봐요ㅠㅠ
    제 이름도 예쁘게 써주세용~ㅎㅎ

  3. 꼬옹냥 2017.10.18 23:05 신고

    이야..정말 이쁘네요.^^
    저도 하나 갖고 싶어집니다..ㅎㅎ

  4. 사랑사랑입니다 2017.10.19 00:23 신고

    와~이제 전시회에 내실 정도로 실력되신건가봐요?
    축하드려요~^^
    자꾸보니 캘리에 관심 생겨요~

  5. 뚱뚱카라 2017.10.19 09:06 신고

    오우^ 이제 완전히 멋진 작품을 하고 계시네요^

  6. ♡엔도르핀♡ 2017.10.19 12:41 신고

    저도 배우고 싶어지네요~^^

  7. luree 2017.10.19 17:36 신고

    캘리그라피 재능을 타고 나셨나봐요^^


엽서에 쓴 캘리
나날이 늘어가는 솜씨~
느껴지시나요♡

'배워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흔들리지 않고피는 꽃이 어디있으랴  (15) 2017.11.09
캘리 마지막 수업  (4) 2017.10.24
나날이 늘어가는 솜씨  (11) 2017.09.27
캘리그라피 4주차 수업  (16) 2017.08.16
캘리ㅡ글자변형  (5) 2017.07.27
캘리그라피 3주차 수업  (6) 2017.06.13
  1. 꼬옹냥 2017.09.27 21:18 신고

    우와.. 정말 이쁘네요.. ^^

  2. 별빛걷기 2017.09.27 21:22 신고

    와 정말 예뻐요!!! 대단하시네여 ㄷㄷ

  3. 좋은기운 2017.09.27 22:08

    직접 하신거예요?
    왜 안 믿기죠~^^
    넘 잘해서~^^

  4. 보리맘 2017.09.27 22:12

    오!!~~솜씨가 좋으십니다

  5. 애벌레의 꿈 2017.09.27 22:13 신고

    와~~예뻐요.
    저도 캘리그라피 배우고 싶은데...

  6. 엔도르핀 2017.09.27 22:46

    우와~ 솜씨가 대단하세요♡
    저도 배우고 싶네요~~

  7. 민들레꼬옷 2017.09.28 00:10 신고

    캘리그라피도 정말 재주가 좋아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ㅠㅠ 꽃도 넘넘 예뻐여

  8. happy full 2017.09.28 23:32 신고

    이쁘게 잘 쓰시네요~~

  9. 블루루비 2017.09.29 12:52 신고

    와~전문가의 솜씨가 물씬~예쁘네요 ^^

  10. luree 2017.09.29 15:54 신고

    이제 전문가의 향기가 나는 듯^^

  11. 2017.10.07 00:18

    예뻐요~~~


점점
재미있어지네요~~~

'배워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날이 늘어가는 솜씨  (11) 2017.09.27
캘리그라피 4주차 수업  (16) 2017.08.16
캘리ㅡ글자변형  (5) 2017.07.27
캘리그라피 3주차 수업  (6) 2017.06.13
캘리그라피 3주차 수업  (17) 2017.06.01
캘리그라피 2회차 수업  (10) 2017.05.23
  1. 꼬옹냥 2017.07.27 21:23 신고

    우와 ^^ 정말 재밌겠는데요!!
    또다른 느낌이네요..글씨체만으로도..

  2. 별빛걷기 2017.07.27 22:11 신고

    변형만으로도 색다로운 글자가 완성되네요!!

  3. 뚱뚱카라 2017.07.28 08:30 신고

    재미있을것 같아요^ 뭔가를 배운다는건 늘 새롭고 기쁨이지요~^

  4. luree 2017.07.29 06:42 신고

    재미가 붙으셨으니 쑥쑥 실력이 늘겠는데요^^

  5. 에르모사 2017.08.04 21:55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