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나의 엄마였다는 것은 내가 타고난 영광이었다.
내 기억으로는 엄마는 나에게나 남에게나
 거짓말한 일 없고, 거만하거나 비겁하거나 몰인정한 적이 없었다.
내게 좋은 점이 있다면 엄마한테서 받은 것이요.
내가 많은 결점을 지닌 것은
 엄마를 일찍 잃어버려 그 사랑 속에서
 자라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 피천득 -



어머니의 사랑이 더욱 그리운 날입니다~
내게 좋은 점이 있다면 어머니의 사랑 속에서 자라기 때문이지요~
더 많은 좋은점들을 만들어 나가는것이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됩니다♡
하늘 어머니의 사랑 속에서 산다는것은...행복입니다^^



+ Recent posts